▲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의 힐링타임즈 5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의 힐링타임즈 5탄 ⓒ아모레퍼시픽

- ASMR과 화장품 부수기 결합한 유튜브영상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Beauty Ponit)’가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

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ASMR과 화장품 부수기를 결합한 영상 시리즈중 하나로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을 소재로 표현했으며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을 활용했다.

해당 시리즈는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활용해 뭉개고 부수는 내용으로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 조회수 268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동시에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편당 7,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구독자 11만 8,000여 명, 누적 조회수 2,452만여 건, 누적 시청 시간 72만여 시간을 기록 중이다. 지난 2월에는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실버 버튼'을 획득한 바 있다.

이영진 아모레퍼시픽 NGI 디비전 상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이 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