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제품 사진.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제품 사진. ⓒ아모레퍼시픽

- 이중 세안 효과

-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3일 아모레퍼시픽 비레디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제형으로 두 이중세안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처럼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거품으로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또 인체 적용 시험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유해 물질을 씻어내고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누풀잎 추출물과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자극을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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