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중 세안 효과
-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3일 아모레퍼시픽 비레디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제형으로 두 이중세안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처럼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거품으로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또 인체 적용 시험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유해 물질을 씻어내고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누풀잎 추출물과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자극을 줄였다.
- [SR유통] 헤라, ‘제니 립스틱’ 인기몰이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 성금’ 5억원 기탁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출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저 자극 세럼 3종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극복 위해 80억원 지원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출시
- [SR신제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튼살 크림’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설퍼’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