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물맛연구소 홈페이지. ⓒ코웨이
▲코웨이 물맛연구소 홈페이지. ⓒ코웨이

-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제작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26일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물맛연구소 웹사이트는 정수기와 물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물맛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사이트다.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간접 체험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가 필요하다는 인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코웨이가 정수기 물맛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연구 활동들을 손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워터소믈리에·연구 개발·관능 평가 등의 코너도 준비했다.

강상현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연구부문장은 "코웨이는 물맛 지수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는 등 맛있는 물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정수기 제품 선택 기준으로 제품력, 디자인, 필터 기술력 등을 넘어서 물맛까지 고려하는 시대가 올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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