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제작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26일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콘셉트로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물맛연구소 웹사이트는 정수기와 물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물맛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사이트다.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간접 체험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가 필요하다는 인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코웨이가 정수기 물맛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연구 활동들을 손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워터소믈리에·연구 개발·관능 평가 등의 코너도 준비했다.
강상현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연구부문장은 "코웨이는 물맛 지수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는 등 맛있는 물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정수기 제품 선택 기준으로 제품력, 디자인, 필터 기술력 등을 넘어서 물맛까지 고려하는 시대가 올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 운영
- [SR경제&라이프] 코웨이, “자가관리 공기청정기 구매하면 필터드려요”
- [SR유통] 코웨이, 정수기 ‘물맛 지수’ 개발
- [SR공정운영] 웅진코웨이, 코웨이로 새출발…방준혁 의장 사내이사로
- [SR유통]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300억 돌파
- [SR유통] 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진행…렌탈료 최대 8% 할인
- [SR유통]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 [SR유통]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SR유통] 코웨이,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
- [SR새상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 [SR유통] 코웨이,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