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코웨이는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제품명: MC-S01)’가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주요 경혈 부위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또한 7가지 추나 안마 프로그램과 6가지 일반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다양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으며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점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웨이는 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석훈 코웨이 안마의자 상품기획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판매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코웨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온라인 퀴즈 이벤트 진행
- [CES 2020] 코웨이, 공기청정기 연동 아마존 DART 서비스 첫 공개
- [CES 2020] 웅진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CES서 관람객 이목 끌어
- [CES 2020] 웅진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정수기 등 혁신 제품 선봬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CES 2020 참가…“웰빙 가전 청사진 제시”
- [SR사회공헌] 웅진코웨이 블루버드, 소아암 어린이 위한 봉사활동 진행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2019 한국신뢰성대상’ 제조업 부문 대상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KT ‘기가지니’ 연동 공기청정기 서비스 선봬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크기 30% 줄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기능·디자인 겸비한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2년 연속 1위 선정
- [SR사회공헌]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 물품 1,000여점 기증
- [SR유통] 코웨이, 물맛 진단 ‘물맛 지수’ 개발
- [SR경제&라이프] 코웨이, 물 정보 제공 ‘물맛연구소 사이트’ 오픈
신유림 기자
beluga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