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정수기 계약 고객 대상 최대 78만6,000원 할인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웅진코웨이가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출시를 기념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직수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를 이용할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종전 제품과 비교해 크기를 약 30% 줄이고, 편의 기능을 대폭 추가했다. 이 제품은 중공사막 또는 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한 실속 직수 정수기와 달리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높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한 달 간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신규 또는 재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8만6,000원(월 1만3,100원 할인/5년 사용 기준)을 할인해준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경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월 렌털료는 신규 렌털 3만7,900원, 재렌털 3만5,900원이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오염 제거 성능이 높고, 물 맛이 깔끔한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면서도 신선한 직수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웅진코웨이에만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웅진코웨이의 앞선 프리미엄 직수 기술력을 만나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2019 한국신뢰성대상’ 제조업 부문 대상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KT ‘기가지니’ 연동 공기청정기 서비스 선봬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크기 30% 줄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 [SR새상품] 웅진코웨이, 기능·디자인 겸비한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2년 연속 1위 선정
- [SR경제&라이프] 웅진코웨이, CES 2020 참가…“웰빙 가전 청사진 제시”
- [CES 2020] 웅진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정수기 등 혁신 제품 선봬
- [CES 2020] 웅진코웨이 정수기·ᆞ공기청정기, CES서 관람객 이목 끌어
- [CES 2020] 코웨이, 공기청정기 연동 아마존 DART 서비스 첫 공개
-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매출 300억 돌파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