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포스터 ⓒ코웨이
▲코웨이 청정시대 프로모션 포스터 ⓒ코웨이

-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등 대상 프로모션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다가오는 봄철 이사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미세먼지 및 황사를 사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3월 한 달 동안 ‘청정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정시대 프로모션은 집안 환경을 청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정수기, 매트리스, 전기레인지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대상 제품군에서 두 대 이상 신규 및 재렌탈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탈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또 침대 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기청정기 제품의 경우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부여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1년 동안 하트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존 고객은 1년 하트서비스 무상 제공 외 일시불 가격의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조진연 코웨이 마케팅기획팀장은 “다가오는 봄철 황사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청정한 집안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환경가전 시장 리더로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