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기 주요 제품. ⓒ코웨이
▲코웨이 공기청정기 주요 제품. ⓒ코웨이

- 내달 2일까지 주요 공기청정기 전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내달 2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츠타야 가덴(Tsutaya Electrics)’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츠타야 가덴 내에 코웨이 공기청정기 특별전을 마련하고 신규 출시 제품인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주요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코웨이 공기청정기 성능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코웨이는 츠타야 가덴에서 요리를 하면서 정보를 나누는 토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과 퀴퀴한 냄새를 공기청정기를 이용해 관리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이번에 신규 출시 하는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는 지난 2016년 국내 출시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의 후속 모델이다. 비교적 적은 평형대의 제품을 선호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은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선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본 시장에서 제품 기술력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앞세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츠타야 가덴’은 일본에서 가전뿐 아니라 도서·가구·인테리어 제품을 함께 판매하며 전시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