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의 ‘생생빵상회’가 3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19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일명 ‘홍현희 빵’으로 불리며 출시 한 달 만에 이번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생생빵상회는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해당 제품을 맛있게 먹는 개그우먼 홍현희의 모습이 방영되며 인기를 몰았다.
방송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명 홍현희 빵으로 불리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해당 제품이 일시 품절된 바 있다.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선착순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향후 생생빵상회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는 등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육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길리안 팝업스토어 오픈
- [SR새상품]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가나초콜릿체 다운로드 하세요”
- [SR새상품] 롯데제과, ‘뮤탄스 프로젝트’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 [SR유통] 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 잔 판매
- [SR새상품] 롯데제과, ‘봄 시즌 딸기 제품’ 5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패키지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파티’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