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자체 최고 판매 기록 경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공차코리아는 ‘딸기 신메뉴 4종'이 출시 약 한 달 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공차는 지난달 15일 선보인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 티’ 등 총 4종이 자체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비슷한 시기에 출시됐던 공차의 딸기 시즌 메뉴는 일 평균 15시간의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2초에 1잔’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역대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구매 고객층을 살펴보면 여성 87%, 남성 12.8%로 지난해와 비슷하게 여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 비율은 20대 50.3%, 10대 21.8%, 30대 13.7%, 40대 11.6% 순으로 1020 고객이 72.1%를 차지했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공차의 얼그레이 티와 딸기 조합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믿고 먹는 메뉴로 인식되어 매년 자체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실크 빙수 2종’ 인기 비결?
- 매일유업 "아기 이유식부터 드레싱까지 ‘퓨레’ 열풍"
- [SR유통]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SR유통] 농심 켈로그, 11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SR새상품] 동원F&B, ‘보성라떼’ 2종 출시
- [SR새상품]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3종 출시
- [SR유통] 공차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해 전국 매장에 물품 무상 지원
- [SR유통] 공차코리아, T맴버십 고객 대상 '1+1 프로모션'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