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제품 사진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제품 사진 ⓒ롯데제과

- 작년 45% 매출 신장, 3번째 제품 출시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를 출시했다.

14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하트 모양의 찰떡이 특징이다. 국내산 찹쌀을 사용했으며 속에는 딸기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찰떡아이스’는 오리지널, 쿠키앤크림, 하트딸기 3종으로 확대됐다.

한편, 롯데제과는 겨울 시즌용 통합브랜드로 ‘앙쌀찰찰’(앙빠빠샌드, 쌀로달, 찰옥수수, 찰떡아이스)을 내세우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