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45% 매출 신장, 3번째 제품 출시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를 출시했다.
14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하트 모양의 찰떡이 특징이다. 국내산 찹쌀을 사용했으며 속에는 딸기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찰떡아이스’는 오리지널, 쿠키앤크림, 하트딸기 3종으로 확대됐다.
한편, 롯데제과는 겨울 시즌용 통합브랜드로 ‘앙쌀찰찰’(앙빠빠샌드, 쌀로달, 찰옥수수, 찰떡아이스)을 내세우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SR유통] 롯데제과, 길리안 팝업스토어 오픈
- [SR새상품]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가나초콜릿체 다운로드 하세요”
- [SR새상품] 롯데제과, ‘뮤탄스 프로젝트’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 사회공헌 이어간다
- [SR유통]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SR유통]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봄 시즌 딸기 제품’ 5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패키지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파티’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