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부터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
- 롯데제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시행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글꼴 ‘가나초콜릿체’를 선보였다.
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가나초콜릿체는 롯데제과 대표 상품 ‘가나초콜릿’의 분위기와 풍미를 반영해 만들었다.
글꼴에는 약 3도의 미세한 기울기를 주었고 곡선의 미를 살려 편안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나초콜릿체는 7일부터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번 글꼴 탄생을 기념해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우리 지금 ㅇㅇㅇ 가나’ 이벤트를 시행한다.
롯데제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과 친구 태그를 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폰 케이스와 초콜릿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뮤탄스 프로젝트’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 사회공헌 이어간다
- [SR경제&라이프] 롯데제과 ‘앙쌀찰찰 챌린지’ 푸짐한 경품 이벤트
- [SR경제&라이프]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99세 나이로 별세
- [SR새상품]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론칭...냉동 베이커리 시장 본격 가세
- [SR경제&라이프] 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로 가수 피오 발탁
- [SR경제&라이프] 롯데제과 칙촉 ‘ㅊㅊ로 말해요’ 새해 이벤트
- [SR부고] 이혁(롯데제과 홍보팀장)씨 부친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길리안 팝업스토어 오픈
- [SR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SR유통]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