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금융·증권
[SR경제&라이프] KB손보, 새해 첫 신상품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 출시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9.12.31 11:08:10
  • 댓글 0
▲KB손해보험은 납입면제 기능을 탑재해 납입보험료 환급이 가능한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새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B손해보험

-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기존 납입보험료 환급 기능 탑재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사장 양종희)은 납입면제 기능을 탑재해 기존 납입보험료 환급이 가능한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새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질병, 상해, 배상책임 등 종합보장이 가능한 상품으로, 사망, 후유장해 및 각종 진단비 등 일생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건강보험이다.

주요 특징은 5대 납입면제 사유인▲암(유사암제외)▲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질병 80%이상 후유장해 ▲상해80%이상 후유장해발생 시 기존 납입보험료까지 환급해주는 ‘페이백(Pay-Back)’기능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이 상품에서는 추가로 납입면제 사유 발생 전까지 납입된 보장보험료도 전액을 환급해 줌으로써 고객이 한층 더 강화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또 각종 신규 담보를 개발하여 보장의 폭을 대폭 넓힌 점도 눈에 띈다. 101대 질병수술비 담보 개발을 통해 수술비 보장범위를 확대함으로써 업계 최대인 101가지 질병으로 인한 수술 시 매 회당 수술비를 보장받을 수 있게 했다.

기존 재진단암(▲새로운원발암 ▲전이암 ▲재발암 ▲잔여암)진단비에서 보장이 제외되었던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및 전립선암에 대해서도 재진단암 진단비를 추가함으로써 모든 암에 대한 재진단암 보장을 가능하게 했다.

배준성 KB손해보험의 장기상품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