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신한 SKT라이트플랜’+‘KB T프리미엄’ 혜택 제공

- KT, 5G 슈퍼체인지 및 48개월 할부로 통신 부담 완화

- LGU+, 유튜브 이용권, VR 헤드셋, 지포스나우 체험 등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이동통신3사가 ‘LG V50S 씽큐(이하 V50S)’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V5OS(256GB)의 출고가는 119만9,000원으로, 구매 고객은 업그레이드 된 듀얼스크린을 무료로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을 신청하면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 ‘LG TONE+ Free’와 ‘액정 1회 무상 수리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 SK텔레콤이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V50S’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
▲ SK텔레콤이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V50S’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V50S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 텔레콤 고객은 ‘더블할인’으로 최고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 SKT라이트플랜’으로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최대 46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 예약구매 고객에게 ‘오늘 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가 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LG전자 신규 5G 스마트폰 ‘V50S 씽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KT가 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LG전자 신규 5G 스마트폰 ‘V50S 씽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KT도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V50S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T샵에서 진행하는 ‘듀얼 능력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NAPAL 액자스피커,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KT 고객은 ‘5G 슈퍼체인지’와 ‘48개월 할부’로 V50S 씽큐 구매 부담을 줄일 수이다.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KT 5G 슈퍼체인지’는 가입 24개월 후 사용하던 LG V50S 씽큐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차기 V 혹은 G 시리즈의 LG전자 신규 5G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경우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또 ‘슈퍼DC2 현대카드’로 통신 요금 자동이체 및 전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매월 3만 원씩 24개월간 총 72만 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는다.

KT에서 V50S씽큐를 구매한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야나두 ▲CGV ▲마켓컬리 ▲교보e북 ▲트립닷컴 ▲트라하 등 8곳의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은 물론 해당 앱 이용 시 데이터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S ThinQ’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V50S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 ▲올해 말까지 10만5,000원 이상의 5G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VR 헤드셋(HMD) 무상 제공 ▲9만5000원 이상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11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LG U+ 스마트플랜 BigPlus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 카드로 단말기를 할부 결제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 원씩 2년간 총 48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LG Pay' 등록 후 30만 원 이상 사용 시 2개월 후에 10만 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까지 포함하면 최대 58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V50S 예약가입 신청 고객 모두에게 8만 원 상당의 '카카오게임즈' 게임 8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게임은 '올스타 스매시', '프렌즈타운', '프렌즈레이싱', '프렌즈팝콘', '프렌즈마블', '프렌즈타워', '프렌즈젬', '프렌즈팝'이다.

U+Shop은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음향기기 외 여행 필수품, 환절기 스테디셀러 등의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U+Shop에서는 블루투스 무선스테레오 이어셋, 뮤토 트래블 진공압축기, 휴대용 멀티 3중필터 공기청정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등 4종 중 택 1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