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트계약 가능여부 비대면 확인 가능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케이카가 장기 렌트 고객에게 편리한 계약 절차를 제공하기 위한 심사 서비스를 오픈한다.
케이카는 케이카 렌트가 온라인 심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온라인 심사 서비스는 렌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신용도를 바탕으로 계약 가능 여부를 비대면으로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 심사 방식에서는 고객이 직접 홈택스와 같은 기관에서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아 제출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또 팩스나 메일을 통해 서류를 주고받는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
케이카는 이번에 도입된 온라인 심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불편한 서면 작업 없이 비대면 방식으로 심사를 받을 수 있게 돼 시간과 노력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형록 케이카 영업지원팀 팀장은 “케이카 렌트는 직영 중고차 1위 기업의 노하우가 담긴 차량 정비와 관리 시스템을 통해 양질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케이카 렌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카 렌트는 자동 심사에서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이다.
- 케이카, 2분기 영업이익 181억원…전년비 17% 증가
- 케이카, 8월 시세 전망…“휴가철 맞아 패밀리카 구매 적기”
- 케이카 “상반기 중고차 시장, 고물가에 불황형·안전지향형 차량↑”
- 케이카, 침수차 안심 보상 프로그램 실시…‘100% 환불, 500만원 더’
- 케이카, ‘요노족’ 트렌드에 2030세대 ‘준중형·중형’ 선호도 증가
- 케이카, 9월 추석 성수기 앞두고 아빠차 ‘디젤 카니발’ 시세↑
- 케이카, 국내 소비자 “전기차 대안으로 하이브리드 원해”
- 케이카, 공식 유튜브 채널 ‘고객 맞춤’ 전면 개편
- 케이카, ‘10월 경차 시세’ 경기 불황에 최대 2% 상승
- 케이카, ‘청소년 일터체험’ 프로그램 실시…“진단부터 경매까지 직접”
- 케이카, 올해 3분기 영업이익 171억원…전년비 7.1% 감소
- 케이카, 12월 대형 SUV·RV 시세 최대 6.1% 하락
- 케이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중고차 유통 1위 선정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