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시리즈 사상 최초 3D CG, 최강 스케일의 역대급 짱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22일 개봉한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이 역대급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키아트 2종을 공개했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어느 날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빛을 정통으로 맞게 된 ‘짱구’가 엄청난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으로 떠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영화다.

ⓒCJ ENM
ⓒCJ ENM

공개된 첫 번째 키아트는 짱구를 중심으로 훈이, 철수, 유리, 맹구까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의 당당한 포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볼록한 입체감이 더해져 한층 더 귀여워진 캐릭터의 모습과 먹음직스러운 수제김밥도 킬링 포인트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키아트는 다급한 표정으로 전력질주 중인 짱구와 짱구네 가족, 그리고 이번 시리즈에 NEW 페이스로 등장하는 예리해, 연구만, 누스또라다무스2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기괴한 재료로 만들어진 수제김밥들, 칸탐과 아빠의 자동차가 날아다니는 광경은 이들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닥쳤음을 보여주며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가 선보일 역대급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31기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