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고속인터넷·Btv 24시간 내 설치…월 2,200원 할인혜택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초고속인터넷과 Btv를 24시간 내 설치해주는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B다이렉트샵은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으로 고객 맞춤형 초고속인터넷과 Btv 상품을 쉽게 찾아 스스로 가입할 수 있는 ‘바로 가입’ 서비스를 앞서 론칭했다. 이번 바로 설치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가 고객의 니즈를 지속 탐색해 당일배송 등 퀵커머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평일기준 하루만에 초고속인터넷과 Btv를 설치하는 것이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B다이렉트샵에서 바로 가입을 통해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뒤 스케줄 화면에서 ‘바로 설치’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어 이 서비스는 ‘바로 할인’과 ‘바로 사은품’이 적용된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바로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B다이렉트샵만의 전용 할인으로 기가인터넷 기준 매월 2,200원의 바로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인 ‘바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가 추천을 받아 초고속인터넷과 Btv를 결합해 3년 약정 기준으로 바로 가입해 개통하면 추천인에게 5만원 상품권, 친구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친구 추천은 SK브로드밴드 서비스 이용과 무관하게 추천이 가능하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디지털마케팅 담당은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바로 가입 서비스를 운영중”이라며 “빠른 설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바로 설치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이달 10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바로 설치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바로 가입 완료 고객 대상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SK브로드밴드-하나은행, 시니어 고객에 디지털은행 문턱 낮춘다
- SKT-SKB, 유아교육전 ZEM 부스 참가…5가지 마을 축제 체험
- SK브로드밴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직거래 유통 확대 협약 체결
- SK브로드밴드, 광통신 부품 개발 상용화 진행…국책사업 수주
- SK브로드밴드-CJ CGV, ‘B tv 무비콤보’ 결합상품 제공
- 박진효 전 SK쉴더스 대표, SK브로드밴드 신임 사장 내정
- SK브로드밴드, 홍대 T팩토리서 ‘필모톡 with 김남길’ 열어
- 박진효 SK브로드밴드 사장, 취임 후 구성원들과 첫 타운홀 미팅
- SK브로드밴드, 셋톱박스 시청데이터 매월 무료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