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의 온라인쇼핑몰 전자랜드쇼핑몰이 랜드섬 어드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전자랜드의 온라인쇼핑몰 전자랜드쇼핑몰이 랜드섬 어드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전자랜드가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28일까지 경품 이벤트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랜드섬 어드벤처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고, 보물상자 속 보물조각을 모두 모아 추첨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보물조각은 1번부터 8번 조각까지 총 8개가 존재하며 획득 조각 수에 따라 정해진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휴가철에 맞춰 여행 시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8개부터 5개까지 조각 획득량에 따라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아우가르텐 아로마 스프레이(300명)에 응모할 수 있다. 8개의 조각을 모두 획득해 탐험을 완료하면 리셋 후 다시 처음부터 조각을 모아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보물조각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등장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1번 조각을 기본으로 증정한다. 보물상자에서는 조각 외에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전자랜드 포인트(e.POINT), 래플 이벤트 응모권도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보물상자는 전자랜드 회원 ID 당 1일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경품 획득의 기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전자랜드쇼핑몰에서 냉방 가전, 캠핑 가전 등 여름에 필요한 가전을 구매하시면서 자연스럽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욱 풍성한 여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