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김성원 국회의원

- “코로나 극복과 민생‧경제 회복으로 국민 삶 개선 위해 최선 다할 것”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김성원 국회의원(국민의힘, 경기 동두천‧연천)은 지난 15일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제21대 국회 2차연도 대한민국 헌정대상’을 받아 2017년부터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헌정대상은 전국 270여개 시민, 사회단체가 모인 법률소비자연맹이 매년 국회의원 의정활동을 ▲본회의, 상임위 출석률 ▲법률안 발의현황 ▲국정감사 성적 ▲예결산특별위원회 활동 등 총12개 항목별로 종합평가해 의정활동 우수 국회의원에게만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제21대 국회 등원 이후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를 맡아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민생과 경제를 안정시키기 위해 힘써왔고, 국회 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부 정책이 펼쳐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어 제21대 국회 출범 후 경제, 안전, 보훈 등 민생과 관련한 다양한 패키지법 등 총 97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해 22건이 통과되는 등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왔다.

김 의원은 “국리민복을 위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성실히 의정활동에 임해온 부분들을 좋게 평가해주셔서 6년 연속 가장 명예로운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어 “코로나 극복과 민생‧경제 회복으로 국민들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더욱 낮은 자세로 봉사하며 국민 기대에 보답하는 의정활동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