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SR문화] ‘마녀 2’,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심우진 기자
  • 승인 2022.06.28 08:23:07
  • 댓글 0
ⓒNEW

- 영화는 매운맛, 현장은 순한맛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가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은 물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신시아가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마녀 2’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이종석의 장난기 가득한 포즈는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함을 자아낸다.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로 공감대를 자극했던 박은빈과 성유빈의 환한 웃음은 촬영 현장의 화목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NEW

또한 사라진 ‘소녀’의 행방을 쫓아 화끈한 액션 대결을 펼쳤던 본사 소속 요원 서은수와 저스틴 하비, 토우 3인방 채원빈, 서이라, 김기해는 쉬는 시간이면 밝은 분위기로 현장을 이끈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더한다. 특히 눈을 뗄 수 없었던 이들의 대결 신을 위해 서은수는 6,000발 이상의 총알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사용한 총알 탄피를 이용해 ‘마녀 2♥’ 글씨를 만들어 웃음을 준다. 이어 작품에 한껏 몰입한 신시아와 진구를 비롯해 배우들과 끊임없이 소통한 박훈정 감독, 60년 만에 내린 폭설로 인해 눈으로 뒤덮인 제주도에서 맨발 투혼을 펼쳤던 신시아의 발 위에 놓인 핫팩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마녀 2’ 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로 절찬 상영 중이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문화] 김한민 감독 "우리의 영웅, 관객들이 만나볼 차례"…’한산: 용의 출현’ icon[SR문화] 공포 영화 ‘멘’, 런칭 예고편 공개 icon[SR문화] 메가박스, ‘오픈이노베이션 최종발표회’ 개최 icon[SR문화]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이번 토르는 중년의 위기 맞은 상태” icon[SR문화] ‘헤어질 결심’, 한국영화 예매율 1위 icon[SR문화] 총 상금 3억원...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27일 접수 시작 icon[SR문화] CGV 특별관 콘텐츠 공개…‘외계+인’ 1부·‘한산: 용의 출현’ 4DX 상영 예정 icon[SR문화] ‘탑건: 매버릭’, 개봉 5일만에 152만 돌파 icon[SR문화] 엘비스 프레슬리로 완벽 부활한 오스틴 버틀러...영화 '엘비스' icon[SR문화] ‘알라딘’·’보헤미안 랩소디’ 동시기 관객수 뛰어넘은 ‘탑건: 매버릭’ icon[SR문화] CGV, 쿠팡 라이브에서 만나는 씨네샵 '심슨' 굿즈 icon[SR문화] 김한민 감독 “이순신 영화, 환갑 때나 만들거라 생각”...‘한산: 용의 출현’ icon[SR문화] 바즈 루어만 감독 “엘비스는 K-팝 아이돌 문화 창시자” icon[SR문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 ‘뉴 노멀’ 예매 오픈 동시 매진 icon[SR문화] ‘한산: 용의 출현’, 기대 포인트 TOP3 icon[SR문화] “수사 드라마이자 어른들의 이야기”…박찬욱 감독이 전하는 ‘헤어질 결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