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62만 크리에이터 예씨 진행으로 쿠팡 라이브 방송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씨네샵의 인기 상품인 ‘심슨’ 굿즈를 쿠팡 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쿠팡 라이브를 통해 CGV 씨네샵의 ‘심슨’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자매 유튜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예씨(yessii)가 진행하고 쿠팡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예씨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며, 라이브 구매 링크를 클릭하면 쿠팡으로 연결되어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먼저 배지와 키링, 카드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팝업 카드와 돌리는 재미가 있는 롤링 카드, 심슨 팬이라면 관심 있어 할 포스터세트와 엽서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심슨 가족의 모습이 담긴 입체 마그넷은 명함 꽂이나 마스크 걸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여름휴가 기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심슨 굿즈도 주목할 만하다.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사용 가능한 피크닉 매트, 보냉백, 비치백, 비치타월 등을 판매한다. 해변을 즐기는 심슨 가족이 그려진 글라스 세트와 심슨 가족 각각의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 글라스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CGV 씨네샵 상품으로 구성된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토이스토리, 밤비, 위니 더 푸우 세 종류로 선보이는 굿즈 세트는 틴케이스, 노트, 파우치, 펜슬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