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2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산업
[SR새상품] LG전자,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출시
  • 이승규 기자
  • 승인 2022.06.17 10:43:52
  • 댓글 0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LG전자

-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 안마 구현

- 안마의자 사용 중 음성 명령으로 안마 코스나 안마 세기 등 조절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LG전자가 강화된 안마 성능과 편리한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을 17일 출시했다.

LG 힐링미 타히티(모델명: MX70B)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LG전자는 고객이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신제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고 밝혔다.

고객 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도 새로 추가됐다.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하다.

신제품은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Wi-fi)을 탑재했다. LG전자는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향후 추가적인 안마코스와 신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다양한 편의기능은 그대로 계승했다.

고객은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중에 음성만으로도 안마코스나 안마 세기 등을 설정 가능하다. 예를 들어 고객이 “하이 엘지”라고 부른 후 “피로회복”, “직장인” 등 안마코스를 말하거나 “전신 안마 세게”, “발바닥 약하게”와 같은 안마 세기를 말하면 안마의자가 그에 맞춰 동작한다.

LG 힐링미 타히티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460만원이다. 렌탈 이용 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1년 마다 방문해 빈틈없이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도 교체해준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앞선 편리함, 강력한 안마 기능,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