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경기점의 2년간 걸친 리뉴얼을 마무리하며 MZ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전문관을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생활전문관, 식품전문관, 명품관을 리뉴얼한 경기점은 이달 스트리트패션 전문관인 '플레이그라운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변신을 완성한다.
경기점은 이번 리뉴얼을 마무리하며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지역 대표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MZ세대를 겨냥해 기존 면적보다 25% 크게 스포츠·아웃도어전문관을 구성했다.
생활전문관은 체험형 콘텐츠로 채웠으며, 식품전문관에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새로 도입했다. 지하 1층에 선보인 명품관은 마르니, 막스마라, 메종마르지엘라, 멀버리, 로에베 등이 신규 입점했다.
- [SR유통] 신세계 스타필드, 봄맞이 ‘펫 페스티벌’ 개최
- [SR기획-ESG 선두기업] <11>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ESG는 새로움 아닌 작은 실천"
- [SR유통] SSG닷컴, 신세계몰 새 단장 기념 ‘역대급 할인’
- [SR유통] 신세계百, 신세계라이브쇼핑 인수…"온라인사업 확장 탄력"
- [SR유통] 신세계백화점, '아페쎄' 골프 의류 매장 오픈
- [SR유통] 신세계, 지난해 사상최대 영업익 5,173억원 달성…전년比 485% 성장
- [SR유통] SSG닷컴, 반려동물·유아동 전문관 프로모션…라이프스타일 강화
- [SR유통] 주요 백화점, 프리미엄 설 선물 판매 시작
- [SR유통] 신세계百 “봉쥬르! 프랑스 미식여행 떠나보세요”
- [SR유통] 신세계그룹, 상품권·선불충전금 유효기간 없앤다
- [SR유통] 신세계, 메타콩즈와 손 잡고 ‘푸빌라 NFT’ 제작·판매
- [SR유통] 신세계백화점, 올해부터 첫 '메타버스' 강좌 실시
- [SR유통] “일상회복 기대감” 신세계면세점, 대대적 ‘매장 리뉴얼’ 나서
- [SR유통] 신세계 L&B, 해외 수출용 과일 소주 생산 개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