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몰(백화점몰) 개편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혜택과 단독 입점 브랜드,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앞세운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백화점몰 리뉴얼 기념 행사인 ‘브랜드 뉴 신세계(Brand NEW SHINSEGA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고객 대상 할인 쿠폰은 물론 드로우(추첨) 행사,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입점 브랜드, 생동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능을 처음 선보이며 쇼핑의 재미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매일 00시부터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 3장을 발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 당첨 고객에게 애플 ‘아이패드 프로(11인치)’ 또는 나이키의 인기 스니커즈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모델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쓱닷컴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SSG닷컴은 이번 백화점몰 개편을 전후해 그동안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명품, 패션, 뷰티, 생활용품 브랜드도 대거 입점한다.

대표적으로 세계 최초의 모듈 가구로 유명한 스위스의 가구 브랜드 ‘USM’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USM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페셜 에디션 상품인 크림, 카키 컬러의 수납장, 협탁 등을 주문하면 2주 이내 배송과 설치를 해준다. 이 밖에 ‘알보우’, ‘델라라나’, ‘릭오웬스’, ‘V&A’, ‘데카브’등 브랜드도 입점 기념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구매할 경우 일부 금액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배너가 표시된 브랜드를 2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장을 직접 방문해 상품을 입어보고 발라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트라이온(Try On)’ 서비스도 눈에 띈다. ‘휴고보스’, ‘헬렌카민스키’, ‘바비브라운’, ‘라부르켓’ 등 패션, 뷰티 브랜드가 적용 대상이다. 브랜드가 소구하는 상품의 소재, 디테일 등 특장점을 입체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문 모델이 상품을 체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구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