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반려견 가족을 위한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반려견 가족을 위한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운동회, 어질리티, 펫 페어 등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싹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봄바람을 쐬며 반려견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기존에 전시, 산책, 포토존 등 촬영 중심의 콘텐츠에서 운동회, 어질리티(장애물) 실습 등 체험형 콘텐츠로 활동성을 강화해 반려견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다.

‘댕댕 운동회’는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앞 광장과 고양 동측 광장에서 진행된다. 3가지 종목을 모두 성공하면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사진도 간직할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에서는 각각 오는 14일과 16일, 권혁필 반려견 행동전문가가 어질리티 이론 교육과 실습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몰리스펫샵 펫 페어’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휴먼그레이드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더리얼’은 반려견을 위한 ‘퀴진 레스토랑’을 운영,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