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범적 가족친화제도 운영으로 첫 인증 획득
- 가족 힐링캠프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가족친화제도 마련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DL이앤씨가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와 제도를 바탕으로 첫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대해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DL이앤씨는 지난 6월부터 서류 심사를 시작으로 9월 현장 심사를 거쳐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DL이앤씨는 임직원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가족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 수 있도록 매년 부모님,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캠프를 주최하고 대림미술관과 함께 자녀들을 위한 교육 및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가족 의료비 및 질병 지원금과 다자녀 출산 축하금, 자녀 학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직장 어린이집 운영, 유연근무제 운영 등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가정과 직장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과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제도적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건설부동산] DL이앤씨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12월 분양 예정
- [SR건설부동산] DL이앤씨, 업계 최초 '주거용 트위스트 설계기술' 특허 출원
- [SR건설부동산] DL이앤씨,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최고 등급 ‘AA’ 획득
- [SR산업] DL, 전병욱 대표이사 선임…"M&A 전략가"
- [SR사회공헌] DL이앤씨, 연말 맞이 봉사 활동 실시
- [SR건설부동산] DL이앤씨·SK에코플랜트, 터키 차나칼레대교 상판 시공 완료
- [SR건설부동산] DL이앤씨, 1.6조원 규모 러시아 플랜트 수주
- [SR건설부동산] DL이앤씨, 올해 전국 2만 가구 공급 계획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