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소니 픽쳐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소니 픽쳐스

- IMAX, 4DX, 스크린X, 돌비시네마 통해 즐기는 영화적 재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이번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IMAX부터 스크린X, 4DX, 돌비 시네마까지 다양한 포맷을 완벽하게 즐기는 전 포맷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해 관객들에게 200% 체험적 즐거움을 선사할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먼저 IMAX로 만나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대형 스크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좀비도, 히어로도 아닌 ‘고스트’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비주얼과 ‘뉴 고스트버스터즈’들의 추격이 IMAX의 거대한 스케일과 완벽한 합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AX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를 만날 관객들은 마치 함께 ‘고스트버스터즈’가 된듯한 생생한 현장감으로 영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IMAX 관객들에게는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정판 굿즈 이벤트는 IMAX 전용 포스터와 IMAX 트래블 엽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포맷 관람 두 번째는 바로 스크린X와 4DX다. 체험형 관람 포맷의 정수인 두 포맷은 관객들을 ‘고스트’의 새로운 세계로 빠르게 인도한다. 스크린X의 3면 스크린은 미스터리가 발생하는 ‘섬머빌’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며, 관객들을 빠르게 영화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4DX는 ‘엑토-1’ 자동차를 타고 펼치는 추격전과 고스트들의 움직임을 역동적으로 표현하며 마치 함께 ‘고스트’ 추격을 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크린X로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를 만나는 관객들에게도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크린X 관람 관객 대상으로 이날 1회차 상영부터 포스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씨네Q 극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씨네Q에서는 개봉과 함께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를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한정판 해외 오리지널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포스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씨네Q 신도림, 경주보문, 구미봉곡, 천안불당, 전주영화의거리 점에서 모두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