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CGV하계에 ‘키즈 자동차 상영관’을 오픈했다. ⓒCGV
▲CGV가 CGV하계에 ‘키즈 자동차 상영관’을 오픈했다. ⓒCGV

- 오픈 기념 키즈 자동차 선물 및 럭키볼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CGV하계 CINE KIDS(씨네키즈)를 ‘키즈 자동차 상영관’으로 리뉴얼해 지난 1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유·아동 전동차 개발업체인 대호토이즈와 협업해 리뉴얼한 CINE KIDS는 어린이 및 가족 영화를 위한 최적의 관람 환경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상영관이다.

고선명 스크린과 함께 영화 관람시에도 상영관 내 조도를 밝게 유지해 어린이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어린이 체형에 맞는 소형 좌석을 도입해 편안함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의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 CINE KIDS 의 좌석 일부를 키즈 자동차 좌석으로 변경했다.

로비에는 키즈 드라이빙 공간을 마련해 시승 및 트랙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등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켓 가격은 어린이 기준 월~목 7,000원, 금~일 8,000원이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하면 된다.

오픈을 기념해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랜선 키즈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주제는 ‘가족과 함께 타는 키즈 자동차’로 그림일기를 필수해시태그(#대호토이즈, #CGV하계, #키즈자동차상영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키즈 자동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럭키볼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하계에서 시그니처 팝콘 세트를 구입하면 럭키볼을 뽑을 수 있는 코인을 선물한다. 로비 내 설치된 뽑기 기계를 통해 럭키볼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경품으로는 키즈 자동차를 비롯해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완구 등이 준비돼 있다.

대호토이즈에서는 키즈 자동차 상영관 방문 인증시 키즈 자동차 및 조종 완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