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1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SR문화] 리들리 스콧 X 맷 데이먼 '라스트 듀얼' 10월 20일 개봉
  • 심우진 기자
  • 승인 2021.09.23 16:15:19
  • 댓글 0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단 하나의 진실과 명예 놓고 벌이는 두 남자의 목숨 건 결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마션'의 리들리 스콧 감독과 맷 데이먼이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영화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는 결투의 승패로 승자가 정의 되는 야만의 시대, 권력과 명예를 위해 서로를 겨눈 두 남자가 단 하나의 진실을 위해 목숨을 거는 실화를 다룬 작품이다.

14세기 프랑스, 기사 장(맷 데이먼)은 그가 전쟁터에 나간 사이 친구 자크(아담 드라이버)에게 씻을 수 없는 모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부인 마르그리트(조디 코머)의 이야기를 듣는다. 하지만 강력하게 결백을 주장하는 자크. 마르그리트와 자크는 하나의 진실을 두고 엇갈린 주장을 펼친다.

이에 장은 가문과 자신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신의 뜻에 따라 목숨을 건 결투의 승패로 정의를 판정 받는 ‘결투 재판’을 요청하기에 이른다. 피할 수 없는 두 사람의 대결을 다룬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는 152분의 러닝타임 내내 숨이 멎을 듯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리들리 스콧 감독과의 공동작업 성사에 대해 맷 데이먼은 “'마션'의 성공 이후 우리는 계속 함께 할 작품을 찾았지만 쉽지 않았다. 그러던 중 내가 그에게 이 이야기를 전해주었고, 그가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을 전했다. 맷 데이먼은 이 작품에서 연기뿐만 아니라 프로듀서이자 공동 각본가로도 활약한다. 벤 애플렉 또한 연기자와 각본가로 참여했다.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는 오는 10월 20일 개봉한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문화] 80년대 노스텔지어 담은 ‘아-하: 테이크 온 미’…22일 개봉 外 icon[SR문화] ‘모가디슈’ 350만 ‘인질’ 160만…韓 영화 추석 연휴 흥행 기록 icon[SR문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150만 관객 돌파 icon[SR문화] ‘극장판 짱구’ 2주차 특전 공개…N차 부르는 크레용 액션 블록버스터 icon[SR문화] 20년만에 돌아온 ‘고양이를 부탁해’…스무살의 바이블 icon[SR문화] 영화 '보이스'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차지...추석 연휴 보이스피싱 방지 열풍 icon[SR문화] 팜파탈 변신 제시...‘SNL 코리아’ 추석 특집 출연 icon[SR문화] 김고은 ‘두근두근’ 데이트…‘유미의 세포들’ 색다른 재미 icon[SR문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11월 24일 공연 시작 icon[SR문화] 8월 ’모가디슈’ 247억원 매출 1위...韓 영화 관객 점유율 76% 기록 icon[SR문화] 학원 공포물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 메인 포스터 공개 icon[SR문화] 호소다 마모루 ‘용과 주근깨 공주’ 롯데시네마 특별관 상영회 개최 icon[SR문화] 29일 개봉 ‘007 노 타임 투 다이’ 파이널 예고편 공개 icon[SR문화] 한선화 주연 ‘영화의 거리’ 리뷰 포스터 공개 icon[SR문화] 크리스 프랫 주연 ‘슈퍼 마리오’ 애니메이션 2022년 북미 개봉 icon[SR문화] ‘SNL 코리아’ 4회 호스트…조정석 출연 icon[SR문화] 넷플릭스, 연상호 ’지옥’ 11월 19일 공개 icon[SR문화]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서 한국 작품 예정작 발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