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한양은 지난 1일 공개한 '수자인' 브랜드 광고를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Balance for your Lif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고 2일 밝혔다.
수자인 광고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만들어진다는 의미에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의 밸런스를 통해 오늘의 집이 된다는 내용이다.
많은 건설사들이 유명모델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광고하는 것과 달리, 한양은 수자인이 추구하는 브랜드 지향점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연출에 초점을 맞췄다.
한양은 전 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한양은 수자인 브랜드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독성을 높이는 동시에 세련미와 균형감을 강조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도록 홈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또한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양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건설부동산] 한양, 자연 품은 해남 ‘솔라시도 CC’ 27일 개장
- [SR건설부동산] 한양, 김포 북변4구역 재개발 단지에 특화설계 제안
- [부고] 김한기(한양 前대표이사)씨 모친상
- [SR건설부동산] 한양,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전가구 계약 마감
- [SR건설부동산] “사업 안정성 높아”…건설업계 컨소시엄 시공 활발
- [SR건설부동산] 공급 부족 '강원 춘천' 올 하반기 1,600가구 분양 예정
- [SR건설부동산] 한양, 2021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
- [SR건설부동산] 한양, 동북아 LNG Hub 터미널 3·4호기 저장 탱크 승인
- [SR건설부동산] 한양, 신규 디지털 캠페인 선봬…“일상이 작품이 되는 집”
- [SR건설부동산] 한양, 새만금 첨단산업 복합단지 개발 우선협상자 선정
- [SR건설부동산] 한양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1월 분양
- [SR건설부동산] 한양, 630억 규모 노량진 역세권 청년주택 신축공사 수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