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카드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현대카드는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 오션 에디션, 인터넷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의 IPTV인 B tv 월정액 요금과 인터넷 통신요금 할인 등 SK브로드밴드 특화 혜택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 오션 에디션 은 B tv 대표 월정액 상품 혜택에 집중했다. 이 카드로 SK브로드밴드 이용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은 1만1000편 이상의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인 '오션'을 필두로 슈퍼키즈클럽, 지상파 3사 통합, CJ ENM 등 B tv의 VOD 월정액 상품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전월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인터넷 통신요금을 1만원 할인해준다.

전월 5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50만원 초과 금액의 3%가 B포인트로 적립된다. B포인트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B tv에서 VOD 구매 등에 사용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 인터넷 에디션은 인터넷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한 후 전월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3,000원,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의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준다.

이 카드는 다양한 구독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SK브로드밴드의 정체성이 반영된 총 2가지 플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아멕스) 모두 2만원이다. 전년도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다음 해 연회비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와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포괄적 사업 제휴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한 공동 마케팅 등 협력을 강화하고, 현대카드의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서비스에 SK브로드밴드의 보안·인터넷 혜택을 탑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