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카드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현대카드는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의 오너를 위한 ‘제네시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제네시스 카드는 제네시스 오너가 보유한 차량에 따라 ▲모빌리티 서비스 ▲전기차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택하면 월 사용금액에 따라 전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차량 정비와 주유 등 차량 유지관리 업종을 이용하면 최대 4.5%, 모빌리티 업종을 이용하면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기차 서비스를 선택하면 월 사용금액에 따라 전기차 충전 금액의 100%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전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0.7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주차, 세차 등 차량 유지관리 업종은 최대 4.5%, 모빌리티 업종은 최대 3%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여행·항공·호텔·백화점·골프 등 프리미엄 업종 이용 시 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등 적립 혜택을 강화했다.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프리미엄서비스와 커피전문점 할인, 주말 무료 주차 등 현대카드 플래티넘서비스도 적용된다. 신차 구매 시에는 포인트 1.5%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