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덕션. ⓒ영화제작전원사/콘텐츠판다
▲인트로덕션. ⓒ영화제작전원사/콘텐츠판다

- A3 포스터 및 필름컷 증정 현장 경품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홍상수 감독의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각본상 수상작 ‘인트로덕션’이 오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배우들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인트로덕션’은 세 개의 단락을 통해서 청년 영호가 각각 아버지, 연인, 어머니를 찾아가는 여정들을 따라가는 작품이다.

먼저, 오는 27일 개봉 당일 오후 7시 CGV 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행사에는 주인공 영호 역의 신석호 그리고 그의 연인 주원 역의 박미소가 남다은 필로 편집장과 함께 영화에 대한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서, 두 번째 행사는 29일 오후 6시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씨네21 송경원 기자의 진행으로 열린다. 이 자리에는 신석호와 함께 주원의 어머니 역을 맡은 서영화가 참석한다.

마지막으로 6월 5일 오후 7시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리는 행사는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인 허문영 영화평론가의 진행으로, 박미소와 서영화가 관객들과 만난다.

한편, 개봉일인 27일부터 다양한 극장 현장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증정될 A3 포스터는 해외 오리지널 포스터와 홍상수 감독의 친필 싸인이 담긴 국내 포스터 2종으로 진행된다. 필름컷은 작품의 3개의 단락 속 주요 장면을 담아낸 스틸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