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링크(LINK) 파트너’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링크 파트너는 2014년 삼성카드가 선보인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링크’를 더욱 고도화 한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이다.
제휴사는 삼성카드 링크 파트너 플랫폼에 접속해 삼성카드의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타켓 마케팅, 마케팅 실적 실시간 모니터링, 타겟 고객 대상 LMS 발송, 설문 항목과 대상을 직접 선정한 고객 리서치 등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할 수 있다.
또 방문고객 특성, 주변 상권 분석, 업종 전망 등의 분석 정보와 최근 시장·고객 트렌드, 베스트 마케팅 사례 등 정보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링크 파트너는 ▲링크 오퍼(빅데이터 마케팅) ▲링크 AD(광고서비스) ▲링크 인사이트(리서치 서비스) ▲링크 리포트(분석정보 제공) ▲링크 보드(트렌드 리포트) 각각 5가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삼성카드 고객과 제휴사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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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근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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