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하트데이 행사 배너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하트데이 행사 배너 ⓒ롯데하이마트

-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하트데이’는 매주 수요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다. 지난 11월 처음 시작한 ‘하트데이’는 지금까지 7차례 진행했다. 13일 진행하는 2021년 첫 ‘하트데이’에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현대카드와 ‘M포인트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3일 진행하는 ‘하트데이’에는 LG전자 식기세척기(12인용),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L), 삼성전자 갤럭시 탭 7(128GB), LG전자 자연 기화식 가습기(5L), 애플 에어팟 프로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품목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한다. ‘하트데이’ 기획전 상품의 최대 혜택가가 비교 대상 사이트보다 비싸다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종합몰, 오픈 마켓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대카드 이용자를 위한 ‘현대카드 M포인트데이’도 한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행사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5만원까지 M포인트로 쓸 수 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와 17시 정각부터 20분 동안 M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2만5,000원까지 페이백해준다. 이 시간대에 애플 에어팟 맥스 스페셜 타임 특가 한정수량 이벤트도 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하트데이’가 인기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혜택과 상품을 준비하겠다”라며 “추가로 15일부터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사전 예약하면 특별 사은품을 드리는 행사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