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영향 받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진로 토닉워터’와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1%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족이 급격히 늘고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하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서 브랜드인 ‘진로 토닉워터’의 전자상거래 비중을 높이고 6입, 12입 등 신규 번들 패키지 제작으로 할인점 및 대형마트를 공략했다.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0.00’도 올해 급성장세를 기록하며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고히 했다. 2012년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0.00은 올 들어 9월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31% 성장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집콕시대 속 늘어난 홈술 관련 상품 수요 대응에 발 빠르게 움직인 결과, 믹서, 무알코올 맥주 등 각 카테고리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자사 브랜드들의 판매량이 상승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토닉워터, 하이트제로0.00 등 주력 제품 마케팅력 강화로 4분기에도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SR유통]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성료
- [SR유통] 하이트진로,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발간행사 파트너’ 선정
- [SR유통] 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최단 시간 완판 기록"
- [SR유통]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할로윈 라벨' 선봬
- [SR유통] ‘하이트제로0.00’, 판매량 전년比 33% 증가
- [2020 국감] ‘중소기업 죽이기’ 하이트진로음료에 책임…조운호 대표 “추가 요구 경청하겠다”
- [SR유통 새상품]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편의점 전용 기획팩 출시 外
- [SR경제&라이프] 한화손보-전동킥보드 사업자 ‘라임코리아’ 업무 제휴
- [SR사회공헌]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감사의 간식차’ 행사 참석
- [SR유통] 하이트진로, 브루독 ‘펑크IPA’ 편의점 판매 개시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석수·블랙보리’ 3분기 누적매출 동반 상승
- [SR유통] 하이트진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 진행
- [SR유통] 매운 음식 인기에…매운맛 완화 음료 관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