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와 콜라보 마케팅 전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소주에 섞어 맛과 알코올 농도를 기호에 맞게 조절해 즐길 수 있는 ‘진로 토닉워터’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소토닉 혼술상’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로 토닉워터’ 6개들이 패키지 3팩 구매 시 ‘소토닉 혼술상’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장에서 ‘진로 토닉워터' 3팩을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홈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구매 확인을 받으면 ‘소토닉 혼술상’을 수령할 수 있다.
‘소토닉 혼술상’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뉴트로 콘셉트의 술자리를 연출한다. 실용성이 높아 혼술, 홈술은 물론 홈파티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홈술에 멋과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소토닉 혼술상’을 증정품으로 마련했다.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 140개점에서 시행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소주+토닉워터)’은 물론 보드카, 진등 여러 주류에 섞어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진로 토닉워터’로 홈술의 맛을 즐기시고 ‘소토닉 혼술상’으로 멋과 재미까지 잡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석수·블랙보리’ 3분기 누적매출 동반 상승
- [SR유통] ‘진로 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3분기 누적 매출 전년 比 31% 성장
- [2020 국감] ‘중소기업 죽이기’ 하이트진로음료에 책임…조운호 대표 “추가 요구 경청하겠다”
- [SR공정운영] 中企 마메든샘물, 大企 하이트진로음료와 진실공방은 '현재진행형’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소토닉’ 디지털 광고 온에어
- [SR새상품] 하이트진로, ‘파트리샤 그린셀라’ 와인 5종 출시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신보, 중소기업 밸류업 공동지원 맞손
- [SR경제&라이프] 9월 누적재정적자 108조로 최대…국가채무 800조 돌파
- [SR사회공헌] 하이트진로, ‘2020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나서
- [SR유통] 매운 음식 인기에…매운맛 완화 음료 관심↑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감사 이벤트 실시
- [SR유통]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 산업포장 수상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디지털 광고 공개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2020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 [SR유통] 블랙보리, 누적 판매 1억5,000만병 돌파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