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토닉워터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 홍보물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진로 토닉워터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 홍보물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 홈플러스와 콜라보 마케팅 전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소주에 섞어 맛과 알코올 농도를 기호에 맞게 조절해 즐길 수 있는 ‘진로 토닉워터’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소토닉 혼술상’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로 토닉워터’ 6개들이 패키지 3팩 구매 시 ‘소토닉 혼술상’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장에서 ‘진로 토닉워터' 3팩을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홈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구매 확인을 받으면 ‘소토닉 혼술상’을 수령할 수 있다.

‘소토닉 혼술상’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뉴트로 콘셉트의 술자리를 연출한다. 실용성이 높아 혼술, 홈술은 물론 홈파티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홈술에 멋과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소토닉 혼술상’을 증정품으로 마련했다.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 140개점에서 시행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토닉(소주+토닉워터)’은 물론 보드카, 진등 여러 주류에 섞어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진로 토닉워터’로 홈술의 맛을 즐기시고 ‘소토닉 혼술상’으로 멋과 재미까지 잡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