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디지털 광고 스틸컷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디지털 광고 스틸컷 ⓒ하이트진로음료

- MZ세대 겨냥한 숏폼 콘텐츠로 제작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0.00’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2039 타깃으로 알코올 함량 0.00%의 진짜 무알코올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짧고 간결한 숏폼 콘텐츠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짧은 길이의 영상을 의미하는 숏폼 콘텐츠는 핵심적인 제품 특장점이나 키워드를 짧고 강렬하게 전달할 수 있어 최근 MZ세대를 겨냥한 광고 기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번 하이트제로 광고는 최근 오비맥주, 칭따오 등의 가세로 무알코올 제품과 비알코올 제품을 혼동하는 소비자들에게 무알코올 맥주에 대한 명확한 구매 기준을 제시하면서 숫자 0을 활용해 하이트제로의 가장 큰 차별점인 알코올 함량 0.00%를 시각적, 청각적으로 임팩트 있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면서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로 2,000억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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