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 맥주 채널 확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영국 수제맥주사 브루독의 수제맥주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브루독’의 대표 제품인 ‘펑크IPA’를 GS25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브루독과 유통, 판매 계약 체결 이후, 수입맥주 전용 펍이나 바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브루독 맥주의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가정에서도 수준 높은 수제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 상반기 인디페일에일을 편의점에서 출시했으며 이번에 펑크IPA 판매도 시작하게 됐다.
밝은 금빛을 띄는 펑크IPA는 알코올 도수 5.6%의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IPA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자몽, 파인애플, 리치 등 홉이 가진 풍부하고 달콤한 과일향과 쌉싸름하고 강렬한 피니쉬가 특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를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와 포트폴리오 다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며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SR사회공헌]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감사의 간식차’ 행사 참석
- [SR새상품] 하이트진로, ‘제라르 베르트랑’ 와인 ‘에레지’ 출시
- [SR유통] ‘진로 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3분기 누적 매출 전년 比 31% 성장
- [SR유통]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성료
- [SR유통] 하이트진로,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발간행사 파트너’ 선정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해외영업 박차…“각종규제와 디지털 가속화 영향”
- [SR유통] 하이트진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SR유통] 하이트진로, ‘푸디슨’에 투자 체결
- [SR새상품] 하이트진로, ‘파트리샤 그린셀라’ 와인 5종 출시
- [SR새상품] 하이트진로, ‘도멘 앙리 흐북소’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