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가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전광판에서 기아 문제 해결을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5일부터 3일간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가 정한 ‘세계 식량의 날(World Food Day, 10월 16일)’을 맞아 홍보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은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가 제작한 것으로 기아 종식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LG전자는 2011년부터 국제기구나 NGO(비정부 기구) 등이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공익 영상을 상영할 수 있도록 ‘LG 희망스크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여러 기관이 LG 희망스크린에서 세계 환경의 날, 한국의 세계문화유산, 재해 구호, 유엔총회 등을 알려왔다.
LG전자는 이러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환경, 문화 등 다양한 사회 이슈에 대한 공동의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SR경제&라이프] LG 윙, 美 본격 출시 앞두고 해외서 잇따라 ‘호평’
- [SR한컷] LG 디오스 김치톡톡, 창원 생산라인 ‘바빠요’
- [SR현장] ‘도심 속 쉼터’…강남 MZ세대 핫플 ‘일상비일상의틈’ 가보니
- [SR경제&라이프] LG전자,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과 ‘시그니처’ 브랜드 알린다
- [SR새상품] LG전자, 용량 키운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출시
- [SR경제&라이프] LG 시그니처 올레드 R, 벤틀리와 공동 마케팅 진행
- [SR경제&라이프] LGU+, 한컴위드와 디지털 시니어케어 사업 ‘맞손’
- [SR경제&라이프] LG전자, 탈모 고민 100명에 ‘LG 프라엘 메디헤어’ 쏜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벨벳 UI’ 실속형 스마트폰으로 확대
- [SR경제&라이프] 금융위 “취약차주 최대 1년 상환유예”
- [SR경제&라이프] 포스코ICT-안랩, 스마트팩토리 보안분야 협력
- [SR CEO] 이재용 부회장, 네덜란드 이어 19일 베트남 출장
- [SR통신IT] ‘언택트’ 효과…이통3사, 3분기도 호실적 전망
- [SR경제&라이프] LG 시그니처,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전방위 협력
- [SR경제&라이프] LG 클로이 서브봇, 엘리베이터도 스스로 타고 내린다
- [SR새상품] LG전자, 세계 최초 롤러블 TV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
- [SR경제&라이프] LG전자, ‘2020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 [SR새상품] LG전자, 눈가 전용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 첫 선
- [SR새상품] LG전자,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프라엘 메디헤어’ 예약 판매
- [SR새상품] LG전자, 노이즈 캔슬링 적용 ‘톤 프리’ 무선 이어폰 출시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