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술 심리치료, 시리얼 지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및 청소년의 우울증과 자살을 예방하는 해법 찾기에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신체적·정신적 건강 측면에서 더욱 불평등을 경험하는 보육원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되는 농심켈로그의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는 보육원 아동 및 청소년들의 우울증이나 자살을 예방할 수 있는 미술 심리치료와 함께 총 3만2,000인분의 시리얼 지원을 통해 마음과 몸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내용이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통계청의 ‘2018년 사망원인 통계’에서 국내 10~18세 사이의 자살률 OECD 역대 최고치 기록하고 특히 보육원 청소년들의 자살율이 높다는 사실에서 착안해 금번 치유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히며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상황에서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심리적 고통을 이겨내고 밝고 건강한 사회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2020 사회공헌기업 대상' 소외계층 부문 대상 수상
- [SR유통] 식품업계, 흥으로 '들썩'..."트로트 전성시대"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덕분에 챌린지' 동참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푸드뱅크 ‘긴급구호 식품지원’ 사업 동참
- [SR지배구조] 농심켈로그, 정인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 [SR경제&라이프] 카카오뱅크, 이사회서 기업공개 의결…“연내 절차 진행”
- [SR유통] 농심켈로그, 젝시믹스와 손잡고 ‘프로틴’ 열풍 이어간다
- [SR새상품] 농심켈로그, ‘한입 그래놀라’ 2종 신제품 출시
- [SR새상품] 농심, ‘옥수수깡’ 출시
- [SR새상품] 농심켈로그, ‘W.K. 켈로그 바이 키즈’ 국내 첫 출시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2020 농업과 기업 상생협력’ 수상
- [SR유통] 농심켈로그, 현대 Hmall 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