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만6,000여 개 제품 기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는 한국사회복지협회 전국푸드뱅크와 손을 잡고 ‘이머전시 푸드팩(긴급구호 식품지원)’ 시범 사업에 적극 동참한다고 21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매월 시리얼과 에너지바 2,000여 개를 긴급구호 식품 지원 사업을 위해 전달할 계획으로 올해 연말까지 총 1만6,000여 개의 제품이 기부된다. 이머전시 푸드팩은 서울‧인천‧경기‧충남‧충북‧전남 6개 시‧도내 20개 푸드뱅크를 통해 매월 지역별 각 50여 가구에 8개월 동안 지원될 예정이다.
2013년부터 푸드뱅크와 돈독한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는 농심켈로그는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한 식품 기부부터 시작해 호프 푸드팩 지원사업을 통해 결식아동과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약 83만 인분이 넘는 시리얼을 지원하는 등 식품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푸드뱅크의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파트너로 동참해 재난으로 위기에 처한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며 “특히 최근 코로나 19(우한 바이러스)로 인해 유례없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식품 나눔을 더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SR지배구조] 농심켈로그, 정인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 [SR유통] 농심켈로그, 홈페이지 전면 개편
- [SR유통] 농심켈로그, 시리얼 삼첩반상 선봬···‘시리얼은 밥이다’ 영상공개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서천군 현미 농가 13곳에 지원금 전달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대구시에 간편 대용식 지원
- [SR유통] 농심, ‘백산수배 시니어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 [SR유통] 농심, 완도 햇다시마 구매 돌입
- [SR유통] 농심,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 발탁
- [SR유통] 농심, 손흥민 모델로 새로운 신라면 광고 온에어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덕분에 챌린지 동참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2020 사회 공헌기업 대상' 소외계층 부문 대상 수상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 전개
- [SR유통] 농심켈로그, 젝시믹스와 손잡고 ‘프로틴’ 열풍 이어간다
- [SR새상품] 농심켈로그, ‘한입 그래놀라’ 2종 신제품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