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사진 정가운데)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농심켈로그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사진 정가운데)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농심켈로그

-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 다음 주자로 이케아 코리아 대표 및 하이네켄 코리아 대표 지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대표 정인호)는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예방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정선우 한국마즈 대표의 지명을 받은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사장)은 임직원들 그리고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 ‘토니’, 첵스 초코의 캐릭터 ‘체키’와 함께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으로 국민 건강과 안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향한 감사를 표했다.

농심켈로그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작한 지난 3월부터 전 직원이 재택 근무를 이어오고 있다. 매일 사내 기본 방역을 시행하는 등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한 이후에도 방역 지침을 엄격히 준수해오고 있다.

켈로그는 코로나19와 관련한 나눔 활동도 적극 펼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코로나19 환자 급증으로 어려움을 겪은 대구 지역에 켈로그 에너지 바, 프로틴 쉐이크 등 총 3만2,000개 제품을 의료진과 자가 격리 시민에게 전달했다. 5월에는 한국사회복지협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이머전시 푸드팩’에 동참해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외계층을 위한 식품 지원에도 앞장섰다.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는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방역의 주역이자, 국민들을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모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임직원들과 함께 생활 속 거리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