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 등 유통업계 27일 신제품.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 출시
-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오비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언제 어디서든 설레는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여파로 인적이 드문 도심 외곽으로 단거리 여행을 가거나 집에서 홈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제작했다. 소비자들은 트래블백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즐거운 여행의 순간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기념할 수 있다.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는 소형 캐리어인 트래블백에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맥주 8캔을 담아 제공된다. 트래블백은 일정 간격으로 긴 홈을 새겨 넣은 세로줄 패턴 디자인과 상단에 손잡이가 달린 것이 특징이다. 크기는 가로 32cm, 세로 20cm, 너비 15cm이며, 색상은 블랙과 실버 2종이다.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트래블백을 나만의 특별 아이템으로 꾸밀 수 있도록 스텔라 아르투아 로고를 다양하게 변형한 스티커 25종도 포함됐다.
패키지는 8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 원 후반대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가장 기분 좋은 여행의 순간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실용적인 미니 트래블백과 함께 집이나 피크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든 스텔라 아르투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애경산업,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 출시
- 이색 협업 상품으로 구성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은 즐거움을 소비하는 ‘펀슈머’를 위해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선물세트인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를 내놨다.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는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캐릭터 호치를 디자인에 담은 ‘2080 호치치약’과 밀가루 브랜드 곰표와 협업한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및 배달의 민족과 협업해 언어유희로 재미를 부여한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플러스 샴푸’ 등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재미있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로 추석에 친구와 직장동료 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재미를 줄 수 있는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며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출시
- 리퀴드 타입 틴트
아모레퍼시픽은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라인을 출시한다.
리퀴드 타입 틴트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2019년 팜파스 컬러로 한정 출시했으나,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했다. 현재 헤라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상반기 누계),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더불어,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새롭게 구성했다. 패키지 역시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파우더 매트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나뚜루, ‘장 미쉘 바스키아’ 협업 제품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리온, 신제품 ‘공룡알’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썬업, 파인애플 주스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리뉴얼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애경산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출시 外
- [SR사회공헌] 농협손보, 코로나19 극복 위한 농산물 나눔 실시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KT&G, ‘릴 솔리드 2.0’ 출시 外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펼쳐
- [SR유통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떡갈비’ 출시 外
- [SR새상품]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생수 기탁
- [SR유통]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프리미어리그 공식 맥주’ 광고 공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전국 도매상에 상생의 손 내밀어
- [SR유통]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브랜드 앰배서더’로 ‘리오넬 메시’ 발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