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1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이자 세계 어느 건축물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뛰어난 예술성이 깃든 조각품이다.
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꽃살 문양을 자생 에센스 보틀 전체에 입혀 화려하고 아름다운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한국을 대표하는 궁중 럭셔리 브랜드로서, 궁중 예술을 보존하고 계승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하며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도 궁중 예술의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우리 고유의 궁중 예술을 모티브로 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매년 수집하는 매니아들이 있을 만큼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며 “올해 에디션은 꽃살문의 정교하고 화려한 무늬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으로서 가치와 품격을 느껴볼 수 있다”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떡갈비’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KT&G, ‘릴 솔리드 2.0’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 출시 外
- [SR새상품] LG생활건강, ‘위생용품 선물세트’ 출시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CNP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