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Light up!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CNP는 사단법인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2020년 피부 건강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등 세 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 [SR유통 새상품]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外
- [SR새상품] LG생활건강, ‘위생용품 선물세트’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SR유통 새상품]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출시 外
- [SR새상품]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출시
- [SR경제&라이프] “10년간 고소득자 탈루소득 ‘10조’ 육박”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 경기신용보증재단과 원스톱 위탁보증협약 체결
- [SR경제&라이프] 대출규제 ‘시그널’에 신용대출 하루 2400억 원 ↓
- [SR경제&라이프] LG헬로비전, ‘임직원 자녀그림 콘테스트’ 열어
- [SR새상품]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