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Light up!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CNP는 사단법인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2020년 피부 건강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등 세 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