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탄력·광채·모공축소 케어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CNP Rx 튠에이지’에서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손잡이 전극과 페이셜 전극이 모두 피부에 닿아야 기기가 작동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튠에이지 앱을 통해 전기자극의 세기나 LED 점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조정하면 된다. 집에 있는 에센스 또는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마찰을 줄여 보다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CNP Rx 튠에이지 브랜드 담당자는 “단 한 대의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로 LED,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를 활용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며 “한 번에 3분씩 주 3회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