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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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신라면세점은 23일 온라인 재고 면세품 5차 판매에 돌입한다. 신규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판도라, 듀퐁을 비롯해 모두 9개 패션·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23일부터 신규 상품을 추가해 온라인 5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차수와 동일하게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진행한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https://shillatrip.shilladfs.com)'에서 지방시·펜디·발리·발렌티노·발렌시아가·브라이틀링·프레드릭콘스탄트 등 31개 브랜드 재고 상품 1080종을 판매했다. 매 차수 판매에서 고객 호응 속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번 5차엔 보테가 베네타, 지방시, 비비안 웨스트우드, 판도라 등 9개 브랜드 상품 470종을 판매한다.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 숄더백, 판도라 참 등이 대표적이다. 가격은 면세점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한 수준이다. 

면세 재고는 지난 차수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신라트립' 메뉴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판매 시작일 이전에 미리 신라인터넷면세점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신라페이' 가입 후 이용하면 당일 결제금액 일부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이달 21~26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특별행사장에서 면세 재고 상품을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하루에 400~500명 수준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 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배부한다.

행사장에 입장하려면 신라면세점 회원이어야 한다. 사전에 신라면세점 앱을 다운 받아 미리 가입해놓으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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