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호텔신라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면세 재고 판매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관세청이 면세점 내 일부 공용 면적에서 재고 면세품 판매를 허용함에 따라 이달 21~26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면세 재고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착순 하루 400~500명 수준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배부한다.

판매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웨베·지방시·발리 등 명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생로랑·발렌시아가·디올 등 선글라스 브랜드, 다니엘웰링턴·세이코·로즈몽·페라가모 등 시계 브랜드까지 26개 브랜드 상품 600종이다.

대표 상품은 지방시 판도라 핸드백, 발리 남성 스니커즈, 세이코 프리미어 라인 등이다. 가격은 면세점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https://shillatrip.shilladfs.com)'에서 지방시·펜디·프라다·발리·발렌티노·발렌시아가·브라이틀링·프레드릭콘스탄트 등 31개 브랜드 재고 1080종을 판매했다.

신라면세점은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트립'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재고상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