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커피X검은사막 모바일 프로모션 포스터 ⓒ달콤커피
▲ 달콤커피X검은사막 모바일 프로모션 포스터 ⓒ달콤커피

- 컬처테리아 서비스로 새로운 카페 문화 선도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가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8일 달콤커피에 따르면 펄어비스와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기획했다.

내달 15일까지 전국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제외)에서 테이블오더로 ‘허니큐브’를 주문하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응모 완료 시점부터 30분 후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며 가문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달콤커피와 펄어비스가 협업한 온라인 콘텐츠도 공개한다. 공식 크리에이터 MC 모영순, CM 아이린이 등장하는 해당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문화 콘텐츠와 결합한 컬처테리아(culture-teria)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