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가 오는 16일까지 디지털·가전 부문 할인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G9가 오는 16일까지 디지털·가전 부문 할인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G9(지구)가 오는 16일까지 디지털·가전 부문 할인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쇼핑사이트 G9는 졸업, 입학 및 이사시즌을 맞아 ‘디지털·가전 세일파티’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크게 카드사 5% 할인과 오전 9시 핫딜, 직구 TV 5만 원 할인으로 구성됐다.

우선, 카드사 5% 할인은 신한·KB·NH 카드를 이용해 ‘카드사 5%’ 태그 할인이 붙은 행사 상품을 결제할 때 활용 가능하며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에는 ‘세일파티 핫딜’ 코너를 통해 파격 특가상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5일자 상품은 ‘에어팟 2세대’, ‘갤럭시 폴드 512GB’, ‘샤오미 미지아 사운드바’, ‘지누스 그린티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가 있다. 이후에도 ‘다이슨V8앱솔루트 청소기’,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등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카드사 5만 원’ 태그가 붙은 직구 TV를 대상으로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드사 5% 쿠폰을 포함해 모든 쿠폰은 G9 전 회원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김아연 G9 영업실 팀장은 “졸업과 입학, 이사 등이 몰려 있는 2월을 맞아 시즌 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졸업입학 및 이사 시즌이 되면서 디지털·가전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G9에서 최근 한 달 기준, 지난 달 동일 기간 관련 상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노트북/PC 제품은 전체 86%, 음향기기는 6배 이상(579%)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 품목으로는 PC(722%), 디지털학습기기(115%), 태블릿(87%), 블루투스이어폰(870%) 등 졸업입학 시즌 선물용 상품이 모두 성장세를 보였고, 이외에도 로봇청소기(107%), 의류관리기(25%), TV(10%), 식기세척기(37%) 등 이사, 혼수 관련 가전도 판매가 증가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